정품 Ferrari 부품
SPRING
SPRING
For Ferrari 348, 456, 512 and others
부품 번호: 100750
£1.07 각
가용성 배송
결제 옵션:
정품 Ferrari 부품
부품 번호: 100750
£1.07 각
가용성 배송
결제 옵션:
제품 설명:
페라리 부품 번호 100750은 시프트 게이트 스프링이라고도 알려진 셀렉터 스프링입니다. 시프트 게이트를 제자리에 유지하고 덜거덕거리는 것을 방지하는 데 사용되는 작은 코일 모양의 스프링입니다. 변속 게이트는 변속 레버를 올바른 기어로 안내하는 메커니즘입니다.
셀렉터 스프링은 시프트 게이트 어셈블리 내부에 위치하며 시프트 게이트와 변속기에 부착됩니다. 변속 레버를 움직이면 셀렉터 스프링이 압축되었다가 팽창하여 변속 게이트가 원래 위치로 돌아갑니다.
셀렉터 스프링은 변속 게이트 어셈블리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 기어가 부드럽고 정확하게 변속되도록 도와줍니다.
Ferrari 부품 번호 100750 스프링의 구체적인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셀렉터 스프링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부품이지만 마모되거나 손상되면 교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모되거나 손상된 선택기 스프링으로 인해 변속 게이트가 덜거덕거리거나 변속이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이 부품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지식이 풍부한 Scuderia 자동차 부품 팀에 문의하시면 추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 자동차 부품은 다음 모델에 적합합니다.:
348 (2.7 Motronic), 348 TB (1993), 348 TS (1993), 456 GT/GTA, 456 M GT/GTA 그리고 12 다른 모델.
보다 장착 세부 정보 자세한 정보.
| 모델 | 하위 카테고리 |
|---|---|
| 348 TB (1993) |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
| 348 TS (1993) |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
| 575 Superamerica | 디퍼렌셜 캐리어 및 클러치 냉각 라디에이터 F1용이 아닌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F1에 유효한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
| Enzo |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
| 575M Maranello | F1에 유효한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F1용이 아닌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디퍼렌셜 캐리어 및 클러치 냉각 라디에이터 |
| 550 Maranello |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
| 550 Barchetta |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
| 512 TR | 기어박스 컨트롤 |
| 456 M GT/GTA | 456M GTA-용이 아닌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
| 456 GT/GTA | 456 GTA-용이 아닌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
| 348 (2.7 Motronic) |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
| 512 M | 기어박스 컨트롤 |
| 599 SA Aperta | 차동 케이스 및 기어박스 냉각 라디에이터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
| 599 GTO | 차동 케이스 및 기어박스 냉각 라디에이터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
| 612 Sessanta | 차동 케이스 및 기어박스 냉각 라디에이터 F1에 적용 가능한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F1용이 아닌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
| 599 GTB Fiorano | 차동 케이스 및 기어박스 냉각 라디에이터 F1에 적용 가능한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F1용이 아닌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
| 612 Scaglietti | 차동 케이스 및 기어박스 냉각 라디에이터 F1에 적용 가능한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F1용이 아닌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