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Ferrari 부품

자체 윤활 부싱

SELF-LUBRICATING BUSHING

For Ferrari 456, 512, 550/575

부품 번호: 112161

£9.67 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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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F-LUBRICATING BUSHING

제품 설명:

페라리 부품 번호 112161은 자가 윤활 부싱입니다. 자가 윤활 부싱의 목적은 외부 윤활이 필요 없이 마찰이 적은 베어링 표면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는 PTFE(테플론)와 같이 본질적으로 마찰이 적은 재료를 사용하거나 흑연 또는 이황화 몰리브덴과 같은 고체 윤활제를 부싱에 함침시킴으로써 달성됩니다.

자체 윤활 부싱은 자동차, 항공우주, 산업 등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자동차 산업에서는 서스펜션 시스템, 스티어링 시스템, 브레이크 시스템에 자주 사용됩니다. 항공우주 산업에서는 항공기 엔진과 랜딩 기어에 사용됩니다. 산업 부문에서는 펌프, 압축기, 모터 등의 기계 및 장비에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빠른 속도와 높은 온도로 인해 기존 방식으로는 부싱에 윤활유를 공급하기 어려운 페라리 경주용 자동차의 서스펜션 시스템에 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체 윤활 부싱을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 외부 윤활이 필요하지 않아 유지 관리 비용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윤활 부족으로 인해 고장날 가능성이 적습니다.
  • 외부 윤활이 어렵거나 비현실적인 응용 분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석유 기반 윤활유를 사용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기존 부싱보다 환경 친화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자체 윤활 부싱을 사용하면 몇 가지 단점도 있습니다.

  • 기존 부싱보다 가격이 더 비쌀 수 있습니다.
  • 특히 까다로운 응용 분야에서는 기존 부싱만큼 수명이 길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높은 부하나 속도가 관련된 응용 분야 등 일부 응용 분야에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자체 윤활 부싱은 외부 윤활이 어렵거나 비실용적이거나 환경 문제가 중요한 요소인 응용 분야에 적합한 옵션입니다. 그러나 자체 윤활 부싱을 선택하기 전에 해당 응용 분야의 특정 요구 사항을 신중하게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Scuderia 자동차 부품 팀은 친절하고 도움이 되며 이 부품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문의하시면 필요한 조언을 제공하고 이 예비 부품을 문앞까지 배달해 드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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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자동차 부품은 다음 모델에 적합합니다.:
456 GT/GTA, 512 M, 512 TR, 550 Maranell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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