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RK PLUG
제품 설명:
Ferrari 부품 번호 297423 점화 점화 플러그의 목적은 Ferrari 엔진의 연소실에서 공기-연료 혼합물을 점화시키는 것입니다. 이는 스파크 플러그의 중앙 전극과 접지 전극 사이에 고전압 스파크를 생성하여 수행됩니다. 스파크는 공기-연료 혼합물을 점화시켜 엔진의 피스톤을 구동하는 연소 이벤트를 생성합니다.
페라리 부품 번호 297423 점화 점화 플러그는 페라리 엔진에 사용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페라리 순정 부품입니다. 높은 수준의 품질과 내구성을 기준으로 제작되었으며 엔진의 올바른 작동에 필수적입니다.
불량 점화 플러그의 증상:
- 엔진 불발.
- 연비가 감소합니다.
- 성능이 좋지 않습니다.
- 시작이 어렵습니다.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면 자격을 갖춘 정비사에게 점화 플러그 검사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불량으로 판명되면 즉시 교체해야 합니다.
권장 교체 주기:
Ferrari는 25,000마일 또는 2년 중 먼저 도래하는 시점에 엔진의 점화 플러그를 교체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러나 이 간격은 운전 조건과 사용되는 점화 플러그 유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귀하의 차량에 대한 특정 권장 교체 간격에 대해서는 항상 Ferrari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Scuderia Car Parts에서는 귀하의 자동차에 필요한 정확한 부품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지식이 풍부한 당사 팀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자동차 부품은 다음 모델에 적합합니다.:
12Cilindri, 458 Challenge, 458 Italia, 458 Speciale, 458 Speciale Aperta 그리고 20 다른 모델.
보다 장착 세부 정보 자세한 정보.
| 모델 |
하위 카테고리 |
| LaFerrari Aperta |
인젝션 - 점화 장치
|
| F12 TDF |
인젝션 - 점화 장치
|
| FF |
인젝션 - 점화 장치
|
| F12 Berlinetta |
인젝션 - 점화 장치
|
| GTC4Lusso |
인젝션 - 점화 장치
|
| 458 Challenge |
주입 시스템 - 스위칭
|
| 812 Superfast/GTS |
인젝션 - 점화 장치
|
| LaFerrari |
인젝션 - 점화 장치
|
| 458 Italia |
인젝션 - 점화 장치
|
| 458 Spider |
인젝션 - 점화 장치
|
| 458 Speciale |
인젝션 - 점화 장치
|
| 458 Speciale Aperta |
인젝션 - 점화 장치
|
| 812 Competizione A Europe |
점화 코일, 점화 플러그 및 센서
|
| 812 Competizione A Europe RH |
점화 코일, 점화 플러그 및 센서
|
| 812 Competizione A USA |
점화 코일, 점화 플러그 및 센서
|
| 812 Competizione Europe |
점화 코일, 점화 플러그 및 센서
|
| 812 Competizione Europe RH |
점화 코일, 점화 플러그 및 센서
|
| Daytona SP3 USA |
점화 코일, 점화 플러그 및 센서
|
| Daytona SP3 Europe |
점화 코일, 점화 플러그 및 센서
|
| Monza SPA1 Europe |
점화 코일, 점화 플러그 및 센서
|
| Monza SPA2 Europe |
점화 코일, 점화 플러그 및 센서
|
| Purosangue Europe |
점화 코일, 점화 플러그 및 센서
|
| Purosangue Europe RH |
점화 코일, 점화 플러그 및 센서
|
| Purosangue USA |
점화 코일, 점화 플러그 및 센서
|
| 12Cilindri |
점화 코일, 점화 플러그 및 센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