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Ferrari 부품
진동 댐퍼
VIBRATION DAMPER
For Ferrari 12Cilindri, 458, 488 and others
부품 번호: 67161800
£24.74 각
가용성 배송
결제 옵션:
정품 Ferrari 부품
부품 번호: 67161800
£24.74 각
가용성 배송
결제 옵션:
제품 설명:
페라리 부품 번호 67161800은 하모닉 밸런서라고도 알려진 진동 댐퍼입니다. 엔진의 크랭크샤프트에 부착되어 비틀림 진동을 흡수하는 장치입니다. 이러한 진동은 엔진 실린더의 불균등한 점화로 인해 발생하며, 흡수되지 않으면 엔진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페라리의 진동 댐퍼는 엔진의 부드럽고 안정적인 작동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이는 표준 엔진보다 더 많은 비틀림 진동을 생성하는 고성능 엔진에 특히 중요합니다.
페라리의 진동 댐퍼는 중금속 허브와 고무 댐퍼 요소라는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허브는 크랭크 샤프트에 부착되고 댐퍼 요소는 허브에 부착됩니다. 댐퍼 요소는 비틀림 진동을 흡수하도록 설계된 특수 유형의 고무로 만들어졌습니다.
엔진이 작동하면 크랭크축이 회전하고 진동 댐퍼도 함께 회전합니다. 크랭크샤프트의 비틀림 진동으로 인해 댐퍼 요소가 비틀리고 변형됩니다. 이는 진동 에너지를 흡수하여 진동이 엔진의 나머지 부분으로 전달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페라리의 진동 댐퍼는 엔진 신뢰성과 성능에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진동 댐퍼가 손상되거나 마모된 경우 교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Ferrari 진동 댐퍼의 구체적인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페라리에서 엔진 소음이나 진동이 발생하는 경우 자격을 갖춘 기술자에게 진동 댐퍼 검사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Scuderia 자동차 부품 팀은 고성능 자동차에 살고, 먹고, 숨 쉬는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 팀은 이 부분과 관련하여 귀하의 질문이나 의견에 기꺼이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이 자동차 부품은 다음 모델에 적합합니다.:
12Cilindri, 458 Italia, 458 Speciale, 488 GTB, 488 Pista 그리고 51 다른 모델.
보다 장착 세부 정보 자세한 정보.
| 모델 | 하위 카테고리 |
|---|---|
| LaFerrari Aperta | 공기 흡입구 |
| F12 TDF | 전면 덮개 및 개봉 메커니즘 |
| FF | 리어 리드 및 개방 메커니즘 전면 덮개 및 개봉 메커니즘 |
| F12 Berlinetta | 전면 덮개 및 개봉 메커니즘 |
| GTC4Lusso | 리어 리드 및 개방 메커니즘 전면 덮개 및 개봉 메커니즘 |
| 812 Superfast/GTS | 전면 덮개 및 개봉 메커니즘 |
| California T | 전면 덮개 및 개봉 메커니즘 |
| California (2008-2011) | 프론트 리드 |
| 488 GTB | 엔진룸 덮개 및 해제 메커니즘 |
| 488 Spider | 엔진룸 덮개 및 해제 메커니즘 |
| California (2012-2014) | 프론트 리드 |
| GTC4Lusso T | 리어 리드 및 개방 메커니즘 전면 덮개 및 개봉 메커니즘 |
| 458 Italia | 엔진룸 뚜껑 |
| 458 Speciale | 엔진룸 뚜껑 |
| 599 SA Aperta | 엔진룸 뚜껑 |
| 599 GTO | 엔진룸 뚜껑 |
| 612 Sessanta | 엔진룸 뚜껑 트렁크 리드 및 연료 필러 플랩 |
| 599 GTB Fiorano | 엔진룸 뚜껑 |
| 612 Scaglietti | 엔진룸 뚜껑 트렁크 리드 및 연료 필러 플랩 |
| 488 Pista | 리어 리드 개방 메커니즘 |
| F8 Tributo | 리어 리드 개방 메커니즘 |
| Portofino M USA | 전면 덮개 트림 |
| 488 Pista Europe | 리어 리드 개방 메커니즘 |
| 488 Pista Europe RH | 리어 리드 개방 메커니즘 |
| 488 Pista Spider Europe | 리어 리드 개방 메커니즘 |
| 488 Pista Spider Europe RH | 리어 리드 개방 메커니즘 |
| 488 Pista Spider USA | 리어 리드 개방 메커니즘 |
| 488 Pista USA | 리어 리드 개방 메커니즘 |
| 812 Competizione A Europe | 전면 덮개 트림 |
| 812 Competizione A Europe RH | 전면 덮개 트림 |
| 812 Competizione A USA | 전면 덮개 트림 |
| 812 Competizione Europe | 전면 덮개 트림 |
| 812 Competizione Europe RH | 전면 덮개 트림 |
| Daytona SP3 USA | 전면 덮개 트림 |
| Daytona SP3 Europe | 전면 덮개 트림 |
| F8 Spider Europe | 리어 리드 개방 메커니즘 |
| F8 Spider Europe RH | 리어 리드 개방 메커니즘 |
| F8 Spider USA | 리어 리드 개방 메커니즘 |
| F8 Tributo Europe | 리어 리드 개방 메커니즘 |
| F8 Tributo Europe RH | 리어 리드 개방 메커니즘 |
| F8 Tributo USA | 리어 리드 개방 메커니즘 |
| Portofino Europe | 전면 덮개 트림 |
| Portofino Europe RH | 전면 덮개 트림 |
| Portofino M Europe | 전면 덮개 트림 |
| Portofino M Europe RH | 전면 덮개 트림 |
| Portofino USA | 전면 덮개 트림 |
| Purosangue Europe | 리어 리드 트림 |
| Purosangue Europe RH | 리어 리드 트림 |
| Purosangue USA | 리어 리드 트림 |
| Roma Europe | 전면 덮개 트림 |
| Roma Europe RH | 전면 덮개 트림 |
| Roma Spider Europe | 전면 덮개 트림 |
| Roma Spider Europe RH | 전면 덮개 트림 |
| Roma Spider USA | 전면 덮개 트림 |
| Roma USA | 전면 덮개 트림 |
| 12Cilindri | 리어 리드 트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