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Ferrari 부품

왼쪽 실린더 헤드 완성

COMPLETE L.H. CYLINDERS HEAD

For Ferrari 348 (2.7 Motronic)

부품 번호: 159867

£2,857.05 각

가용성 배송

  • 이 자동차 부품은: 주문하기
  • 부품 상태: 신규
  • 예상 배송지 Korea, Republic of:

결제 옵션:
Payment Options Icons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신가요?? 이 부분에 대해 문의하기

COMPLETE L.H. CYLINDERS HEAD

제품 설명:

Ferrari 부품 번호 159867 완전한 lh-cylinders-head는 Ferrari 348(2.7 Motronic)용 완전한 왼쪽 실린더 헤드입니다. 실린더 헤드는 밸브, 연소실 및 점화 플러그를 포함하는 엔진의 일부입니다. 연소실을 밀봉하고 공기-연료 혼합물이 유입되고 배기 가스가 실린더에서 배출되도록 하는 역할을 합니다.

완전한 실린더 헤드에는 밸브, 스프링, 캠축, 로커암 등 필요한 모든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헤드를 엔진 블록에 밀봉하는 개스킷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실린더 헤드는 엔진의 중요한 부분으로 엔진의 성능과 신뢰성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실린더 헤드가 손상되거나 마모되면 출력 감소, 연비 저하, 실화 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실린더 헤드의 각 구성 요소의 목적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 밸브: 밸브는 공기의 흐름을 제어합니다. 연료는 연소실로 들어가고 배기가스는 연소실 밖으로 배출됩니다. 밸브에는 흡기 밸브와 배기 밸브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흡기 밸브는 공기-연료 혼합물이 연소실로 들어가는 것을 허용하고 배기 밸브는 배기 가스가 연소실에서 나가는 것을 허용합니다.
  • 스프링: 밸브 스프링은 필요하지 않을 때 밸브를 닫힌 상태로 유지합니다. 캠축이 회전하면 리프터를 눌러 밸브가 열립니다. 그러면 밸브 스프링이 밸브를 닫힌 위치로 되돌립니다.
  • 캠축: 캠축은 밸브의 개폐를 제어합니다. 그들은 크랭크샤프트에 의해 회전하며 밸브를 열기 위해 리프터를 아래로 누르는 돌출부가 있습니다.
  • 로커암: 로커암은 캠축에서 밸브로 힘을 전달합니다. 중앙이 회전하며 한쪽 끝은 캠축 로브에 놓이고 다른 쪽 끝은 밸브 스템에 위치합니다.
  • 개스킷: 개스킷은 실린더 헤드를 엔진 블록에 밀봉합니다. 엔진에서 오일과 냉각수 누출을 ​​방지하는 얇은 소재입니다.

전체 실린더 헤드 어셈블리는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부품이지만 엔진의 올바른 작동을 위해서는 필수적입니다. 엔진에 문제가 발생하면 자격을 갖춘 정비사에게 진단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Scuderia Car Parts에서는 귀하의 자동차에 필요한 정확한 부품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지식이 풍부한 당사 팀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자동차 부품은 다음 모델에 적합합니다.:
348 (2.7 Motronic)

보다 장착 세부 정보 자세한 정보.
모델 하위 카테고리
348 (2.7 Motronic) 왼쪽 실린더 헤드

이 부품은 종종 다음과 함께 구매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