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Ferrari 부품

하프 베어링 세트 - 2번째 언더사이즈 MM. 0,508

HALF BEARING SET - 2nd UNDERSIZE mm. 0,508

For Ferrari 456 GT/GTA

부품 번호: 153215

£197.99 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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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LF BEARING SET - 2nd UNDERSIZE mm. 0,508

제품 설명:

페라리 부품 번호 153215는 두 번째 언더사이즈(0.508mm) 크랭크샤프트 베어링용 하프 베어링 세트입니다. 하프 베어링은 엔진 블록의 크랭크축을 지지하는 데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고정 링으로 함께 고정되는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첫 번째 언더사이즈 베어링은 표준 베어링보다 0.254mm 작고, 두 번째 언더사이즈 베어링은 표준 베어링보다 0.508mm 더 작습니다.

언더사이즈 베어링은 크랭크샤프트를 더 작은 직경으로 가공할 때 사용됩니다. 이는 손상된 크랭크축을 수리하거나 크랭크축과 베어링 사이의 간격을 늘리는 등 다양한 이유로 수행될 수 있습니다.

Ferrari 부품 번호 153215의 목적은 교체용 절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언더사이즈 크랭크샤프트 베어링용 베어링 세트. 이 부품은 엔진의 올바른 작동에 필수적이며 자격을 갖춘 정비사에 의해서만 설치되어야 합니다.

크랭크샤프트를 더 작은 직경으로 가공할 수 있는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손상된 크랭크샤프트를 수리하려면: 크랭크샤프트가 손상된 경우 손상된 재료를 제거하기 위해 더 작은 직경으로 가공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크랭크샤프트 사이의 간격을 늘리려면 크랭크샤프트 및 베어링: 엔진을 재구축하고 새 베어링이 이전 베어링보다 약간 큰 경우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성능 개선: 경우에 따라 크랭크샤프트를 더 작은 직경으로 가공하면 엔진의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이는 직경이 작은 크랭크샤프트가 더 가벼워서 회전하기가 더 쉽기 때문입니다.

크랭크샤프트는 꼭 필요한 경우에만 더 작은 직경으로 가공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크랭크샤프트를 너무 작게 가공하면 샤프트가 약해지고 고장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 자동차 부품은 다음 모델에 적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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