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Ferrari 부품

CRAMP TO RET. BAR

Cramp to ret. bar

For Ferrari 288 GTO, 512

부품 번호: 104417

$11.78 각MSRP: $50.62 (76.7% of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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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amp to ret. bar

제품 설명:

페라리 부품 번호 104417은 정말 힘든 차입니다. 이는 Ferrari 288 GTO 및 512 TR의 앤티롤 바 시스템의 일부입니다. 앤티롤 바는 차체 롤링을 줄이고 핸들링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서스펜션 구성 요소입니다. 크램프 투 레트 바는 안티롤 바를 리어 서스펜션 암에 연결합니다.

크램프 투 레트 바의 목적은 앤티롤 바가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하고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또한 리어 서스펜션 암의 정렬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작동 방식:

clamp-to-ret-bar는 양쪽 끝에 조인트가 있는 금속 막대입니다. 한 조인트는 앤티롤바에 연결되고, 다른 조인트는 리어 서스펜션 암에 연결됩니다. 앤티롤 바 끝에 있는 조인트는 바가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하고, 서스펜션 암 끝에 있는 조인트는 바가 회전할 수 있는 고정 지점을 제공합니다.

자동차가 코너링을 할 때 안티롤바가 비틀어지는 현상이 발생한다. 이 비틀림으로 인해 크램프-레트-바가 회전하게 됩니다. 크램프-레트-바의 회전은 리어 서스펜션 암을 정렬된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차체가 너무 많이 굴러가는 것을 방지합니다.

중요한 이유:

크램프 투 레트 바는 Ferrari 288 GTO 및 512 TR 서스펜션 시스템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핸들링을 개선하고 차체 롤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차량이 더욱 안정적이고 제어하기 쉬워집니다.

나쁜 크램프-레-바의 증상:

만약 크램프-레-바가 손상되거나 낡아지면 앤티롤 바가 과도하게 움직이게 됩니다. 이로 인해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몸의 롤링 증가.
  • 견인력 상실.
  • 언더스티어 또는 오버스티어.
  • 취급성과 안정성이 감소합니다.

이러한 증상 중 하나라도 발견되면 크램프-레-바를 검사하고 필요한 경우 교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Scuderia 자동차 부품 팀은 고성능 자동차에 살고, 먹고, 숨 쉬는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 팀은 이 부분과 관련하여 귀하의 질문이나 의견에 기꺼이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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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자동차 부품은 다음 모델에 적합합니다.:
288 GTO, 512 M, 512 T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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