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Ferrari 부품
SHIM
SHIM
For Ferrari 456, 550/575, 599 and others
부품 번호: 150173
£11.00 각MSRP: $15.99 (31.2% off)
가용성 배송
결제 옵션:
정품 Ferrari 부품
부품 번호: 150173
£11.00 각MSRP: $15.99 (31.2% off)
가용성 배송
결제 옵션:
제품 설명:
페라리 부품번호 150173은 456, 550, 575, 612 등 다양한 페라리 모델에 사용되는 심이다. 두 모델 사이의 간격을 조정하는 데 사용되는 얇고 평평한 금속 조각이다. 짝짓기 부품. 이러한 페라리 모델의 경우 심은 캠축과 로커암 사이의 간격을 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캠샤프트와 로커암 사이의 간격을 조정하는 목적은 밸브가 정확한 시간에 열리고 닫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클리어런스가 너무 크면 밸브가 늦게 열리고 닫히게 되어 엔진 성능과 연비가 저하될 수 있습니다. 간격이 너무 작으면 밸브가 완전히 열리지 않거나 닫히지 않아 엔진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심은 캠샤프트와 로커암 사이에 설치됩니다. 정비사는 심의 두께를 조정하여 두 부품 사이의 간격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심은 엔진의 중요한 부분이므로 자격을 갖춘 정비사에게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심의 작동 방식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캠축은 돌출부가 있는 회전 샤프트입니다. 캠 샤프트의 돌출부가 로커 암을 밀어서 밸브를 열고 닫습니다. 캠샤프트와 로커암 사이의 간격은 밸브가 정확한 시간에 열리고 닫히도록 보장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틈새가 너무 크면 밸브가 늦게 열리고 닫히게 됩니다. 이는 엔진 성능과 연비를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간격이 너무 작으면 밸브가 완전히 열리지 않거나 닫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엔진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심은 캠축과 로커암 사이의 간격을 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정비사는 심의 두께를 조정하여 두 부품 사이의 간격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심은 엔진의 중요한 부분이므로 자격을 갖춘 정비사에게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Scuderia 자동차 부품 팀은 고성능 자동차에 살고, 먹고, 숨 쉬는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 팀은 이 부분과 관련하여 귀하의 질문이나 의견에 기꺼이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오늘 우리 팀에 연락하세요이 자동차 부품은 다음 모델에 적합합니다.:
456 GT/GTA, 456 M GT/GTA, 550 Barchetta, 550 Maranello, 575 Superamerica 그리고 7 다른 모델.
보다 장착 세부 정보 자세한 정보.
| 모델 | 하위 카테고리 |
|---|---|
| 575 Superamerica | F1용이 아닌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F1에 유효한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
| Enzo |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
| 575M Maranello | F1에 유효한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F1용이 아닌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
| 550 Maranello |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
| 550 Barchetta |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
| 456 M GT/GTA | 456M GTA-용이 아닌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
| 456 GT/GTA | 456 GTA-용이 아닌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
| 599 SA Aperta |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
| 599 GTO |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
| 612 Sessanta | F1에 적용 가능한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F1용이 아닌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
| 599 GTB Fiorano | F1에 적용 가능한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F1용이 아닌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
| 612 Scaglietti | F1에 적용 가능한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F1용이 아닌 내부 기어박스 컨트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