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Maserati 부품
리어 메인 오일 씰링 링 D.80-100X10
REAR MAIN OIL SEALING RING D.80-100X10
For Maserati 4200, GranCabrio, GranTurismo and others
부품 번호: 200323
£33.71 각
가용성 배송
결제 옵션:
정품 Maserati 부품
부품 번호: 200323
£33.71 각
가용성 배송
결제 옵션:
제품 설명:
마세라티 부품 번호 200323은 씰 링으로, 두 표면을 함께 밀봉하고 누출을 방지하는 데 사용되는 개스킷 유형입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고무 또는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지며 오일 및 유체 통로를 밀봉하기 위해 자동차 응용 분야에 자주 사용됩니다. 엔진, 변속기, 드라이브라인 등 차량의 다양한 위치에 사용됩니다.
부품 번호 200323의 구체적인 목적은 사용되는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씰 링은 차량의 한 영역에서 다른 영역으로 오일, 유체 또는 공기가 누출되는 것을 방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누출은 성능 문제, 차량 손상, 심지어 안전 위험까지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이는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부품 번호 200323은 엔진 블록과 실린더 헤드 사이의 오일 통로를 밀봉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영역에서 누출이 발생하면 엔진의 오일 부족으로 이어져 심각한 손상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이는 중요합니다.
부품 번호 200323은 변속기와 트랜스액슬 사이의 변속기 유체 통로를 밀봉하는 데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영역의 누출로 인해 전송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는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씰 링은 모든 차량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부품 번호 200323도 예외는 아닙니다. 누출을 방지하고 차량 손상을 방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Scuderia Car Parts에서는 귀하의 자동차에 필요한 정확한 부품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지식이 풍부한 당사 팀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자동차 부품은 다음 모델에 적합합니다.:
4200 Coupe (2002-2004) CC, 4200 Coupe (2002-2004) GT, 4200 Coupe (2005-2007) CC, 4200 Coupe (2005-2007) GT, 4200 Spyder (2005-2007) CC 그리고 28 다른 모델.
보다 장착 세부 정보 자세한 정보.
| 모델 | 하위 카테고리 |
|---|---|
| GranSport Coupe (2005-2007) | 크랭크샤프트, 커넥팅 로드 및 피스톤(사용 가능: "그란스포츠 MC 빅토리" 버전) 크랭크샤프트, 커넥팅 로드 및 피스톤 |
| 4200 Coupe (2005-2007) CC | 크랭크샤프트, 커넥팅 로드 및 피스톤 |
| 4200 Spyder (2005-2007) GT | 크랭크샤프트, 커넥팅 로드 및 피스톤 |
| 4200 Coupe (2005-2007) GT | 크랭크샤프트, 커넥팅 로드 및 피스톤 |
| GranTurismo MC Stradale | 크랭크 메커니즘 |
| 4200 Coupe (2002-2004) CC | 크랭크샤프트, 커넥팅 로드 및 피스톤 |
| 4200 Coupe (2002-2004) GT | 크랭크샤프트, 커넥팅 로드 및 피스톤 |
| 4200 Spyder (2005-2007) CC | 크랭크샤프트, 커넥팅 로드 및 피스톤 크랭크샤프트, 커넥팅 로드 및 피스톤(사용 가능: "스파이더 90주년 기념" 버전) |
| GranSport Spyder (2005-2007) | 크랭크샤프트, 커넥팅 로드 및 피스톤 |
| Quattroporte (2003-2007) Auto | 크랭크 메커니즘 |
| Quattroporte (2003-2007) DuoSelect | 크랭크 메커니즘 |
| Quattroporte (2008-2012) 4.2 | 크랭크 메커니즘 |
| Quattroporte (2008-2012) S 4.7 | 크랭크 메커니즘 |
| Quattroporte (2009-2012) Sport GTS | 크랭크 메커니즘 |
| GranTurismo (2007-2010) Auto | 크랭크 메커니즘 |
| GranTurismo (2011-2013) Auto | 크랭크 메커니즘 |
| GranTurismo (2014+) Auto | 크랭크 메커니즘 |
| GranTurismo (2008-2010) S | 크랭크 메커니즘 |
| GranTurismo (2011-2012) S | 크랭크 메커니즘 |
| GranTurismo (2009-2012) S Auto | 크랭크 메커니즘 |
| GranTurismo (2012-2016) Sport Auto | 크랭크 메커니즘 |
| GranTurismo (2012-2016) Sport CC | 크랭크 메커니즘 |
| GranTurismo (2017+) Sport Auto | 크랭크 메커니즘 |
| GranCabrio (2010-2012) | 크랭크 메커니즘 |
| GranCabrio (2013+) | 크랭크 메커니즘 |
| GranCabrio (2013-2015) MC | 크랭크 메커니즘 |
| GranCabrio (2016+) MC | 크랭크 메커니즘 |
| GranTurismo (2017+) Special Edition Auto | 크랭크 메커니즘 |
| GranTurismo (2017+) Special Edition CC | 크랭크 메커니즘 |
| GranCabrio (2017+) Special Edition | 크랭크 메커니즘 |
| GranCabrio (2016+) MC Centennial | 크랭크 메커니즘 |
| GranCabrio (2011-2012) Sport | 크랭크 메커니즘 |
| GranCabrio (2013+) Sport | 크랭크 메커니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