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Ferrari 부품
캠 벨트 텐셔너 풀리
Cam Belt Tensioner Pulley
For Ferrari 456, 550/575, 612
부품 번호: 171057
£177.68 각MSRP: $209.99 (15.4% off)
가용성 배송
결제 옵션:
정품 Ferrari 부품
부품 번호: 171057
£177.68 각MSRP: $209.99 (15.4% off)
가용성 배송
결제 옵션:
제품 설명:
완전한 벨트 텐셔너 베어링인 Ferrari 부품 번호 171057의 목적은 타이밍 벨트의 올바른 장력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타이밍 벨트는 캠축을 구동하고 밸브를 열고 닫는 엔진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엔진이 제대로 작동하고 심각한 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는 미끄러짐을 방지하려면 올바른 장력이 필수적입니다.
전체 벨트 텐셔너 베어링 어셈블리는 베어링, 풀리 및 스프링으로 구성됩니다. 베어링은 풀리가 원활하게 회전하도록 하고 스프링은 벨트에 장력을 제공합니다. 풀리는 타이밍 벨트에 부착되어 있으며, 엔진이 작동하면 풀리가 벨트를 회전시킵니다. 그러면 벨트가 캠축을 구동하여 밸브를 열고 닫습니다.
전체 벨트 텐셔너 베어링 어셈블리는 비교적 간단한 부품이지만 엔진의 올바른 작동에 필수적입니다. 베어링이 고장 나면 타이밍 벨트가 미끄러지거나 파손되어 엔진이 심각하게 손상될 수 있습니다.
벨트 텐셔너 베어링은 사용 설명서에 명시된 권장 간격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이 간격은 일반적으로 50,000~100,000마일 범위입니다. 그러나 위에 나열된 증상이 나타나면 더 빨리 교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벨트 텐셔너 베어링 교체는 자격을 갖춘 정비사가 수행해야 하는 비교적 복잡한 작업입니다. 정비사는 베어링에 접근하기 위해 타이밍 벨트와 기타 구성품을 제거해야 합니다. 베어링을 교체한 후에는 정비공이 타이밍 벨트와 기타 구성품을 다시 설치하고 타이밍 벨트 장력을 조정해야 합니다.
Scuderia 자동차 부품 팀은 친절하고 도움이 되며 이 부품에 대한 깊은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문의하시면 필요한 조언을 제공하고 예비 부품을 문앞까지 배달해 드릴 수 있습니다.
이 자동차 부품은 다음 모델에 적합합니다.:
456 GT/GTA, 456 M GT/GTA, 550 Barchetta, 550 Maranello, 575 Superamerica 그리고 3 다른 모델.
보다 장착 세부 정보 자세한 정보.
| 모델 | 하위 카테고리 |
|---|---|
| 575 Superamerica | 타이밍 - 컨트롤 |
| 575M Maranello | 타이밍 - 컨트롤 |
| 550 Maranello | 타이밍 - 컨트롤 |
| 550 Barchetta | 타이밍 - 컨트롤 |
| 456 M GT/GTA | 타이밍 - 컨트롤 |
| 456 GT/GTA | 타이밍 - 컨트롤 |
| 612 Sessanta | 타이밍 시스템 - 드라이브 |
| 612 Scaglietti | 타이밍 시스템 - 드라이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