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Ferrari 부품

NUT

NUT

For Ferrari 288 GTO, 348, 355 and others

부품 번호: 147985

$0.14 각MSRP: $0.50 (72% off)

가용성 배송

  • 이 자동차 부품은: 재고 있음
  • 부품 상태: 신규
  • 예상 배송지 Korea, Republic of:
  • ... 내에 주문하면 당일 발송에 배송됩니다.

결제 옵션:
Payment Options Icons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신가요?? 이 부분에 대해 문의하기

NUT

제품 설명:

페라리 부품번호 147985는 288 GTO, 348, 355, 스쿠데리아 스파이더 16M, 4200 스파이더 등 다양한 페라리 모델에 사용되는 너트이다. 너트의 구체적인 용도는 사용되는 모델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페달보드, 퓨즈박스, 브레이크 유압장치 등 각종 부품을 고정하는데 사용됩니다.

다음은 Ferrari 부품 번호 147985 너트가 사용되는 몇 가지 구체적인 예입니다.

  • Ferrari 348TB(1993): 퓨즈 박스.
  • Ferrari 355(5.2 Motronic): 브레이크 유압 시스템.
  • 페라리 스쿠데리아 스파이더 16M: 페달 보드.
  • 페라리 4200 스파이더: 페달 조립.

Scuderia Car Parts에서는 귀하의 자동차에 필요한 정확한 부품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지식이 풍부한 당사 팀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자동차 부품은 다음 모델에 적합합니다.:
288 GTO, 348 (2.7 Motronic), 348 TB (1993), 348 TS (1993), 355 (2.7 Motronic) 그리고 36 다른 모델. 보다 장착 세부 정보 자세한 정보.

모델 하위 카테고리
348 TB (1993) 전기 보드 리어 서스펜션 - 위시본 전류 발생기(엔진 번호 30738부터 유효) - 시동 모터
348 TS (1993) 전기 보드 리어 서스펜션 - 위시본 전류 발생기(엔진 번호 30738부터 유효) - 시동 모터
430 Challenge (2006) 롤 바 환기 윤활 시스템 - 탱크 - 히터 교환 페달 브레이크 시스템 스티어링 칼럼
430 Spider GD에 적용 가능한 페달 보드 페달 보드 윤활 시스템 - 탱크 - 열교환기 GD에 적용되지 않는 브레이크 시스템 GD에 적용 가능한 브레이크 시스템 스티어링 제어
430 Scuderia 스티어링 제어 GD용이 아닌 페달 보드 GD에 적용 가능한 페달 보드 윤활 시스템 - 탱크 - 열교환기 GD에 적용되지 않는 브레이크 시스템 GD에 적용 가능한 브레이크 시스템
430 Scuderia Spider 16M 스티어링 제어 GD용이 아닌 페달 보드 GD에 적용 가능한 페달 보드 윤활 시스템 - 탱크 - 열교환기 GD에 적용되지 않는 브레이크 시스템 GD에 적용 가능한 브레이크 시스템
575 Superamerica 윈드스크린 와이퍼, 윈드스크린 와셔 및 경적 크랭크 케이스 - 커버 윤활 - 오일 섬프 및 필터 브레이크 및 클러치 유압 시스템 페달 F1에 유효한 F1 클러치 유압 제어 스티어링 칼럼 리어 서스펜션 - 위시본 및 스태빌라이저 바 배터리 교류 발전기 시동 모터 및 AC 컴프레서
Enzo 프론트 서스펜션-쇼크 업소버 및 스태빌라이저 바 스티어링 칼럼 브레이크 유압 제어 및 브레이크 부스터 시스템 윤활 시스템 및 블로우 바이 시스템
575M Maranello 윈드스크린 와이퍼, 윈드스크린 와셔 및 경적 교류 발전기-시동 모터-에어컨 컴프레서 배터리 리어 서스펜션 - 위시본 및 스태빌라이저 바 스티어링 칼럼 F1에 유효한 F1 클러치 유압 제어 페달 브레이크 및 클러치 유압 시스템 윤활 - 오일 섬프 및 필터 크랭크 케이스 - 커버
550 Maranello 윈드스크린 와이퍼, 윈드스크린 와셔 및 경적 전기 보드 교류 발전기-시동 모터-에어컨 컴프레서 배터리 리어 서스펜션 - 위시본 및 스태빌라이저 바 스티어링 칼럼 페달 및 가속기 제어 브레이크 및 클러치 유압 시스템 워터 펌프 윤활 - 오일 섬프 및 필터 연료 공급 시스템 크랭크 케이스 - 커버
550 Barchetta 윈드스크린 와이퍼, 윈드스크린 와셔 및 경적 전기 보드 교류 발전기-시동 모터-에어컨 컴프레서 배터리 리어 서스펜션 - 위시본 및 스태빌라이저 바 스티어링 칼럼 페달 및 가속기 제어 브레이크 및 클러치 유압 시스템 워터 펌프 윤활 - 오일 섬프 및 필터 연료 공급 시스템 크랭크 케이스 - 커버
512 TR 도어 - 파워 윈도우 전류 발생기 - 엔진 번호부터 유효 - 전류 발생기 - 엔진 번호까지 유효합니다. 배터리 리어 서스펜션 - 위시본 및 쇼크 업소버 스티어링 칼럼 GD에 유효한 브레이크 유압 시스템 GD용이 아닌 브레이크 유압 시스템 타이밍 시스템 - 커버 좌측 실린더 헤드 오른쪽 실린더 헤드 크랭크케이스
LaFerrari 스타터 모터 및 전기 모터 2
456 M GT/GTA 앞 유리 와이퍼, 와셔 및 경적 배터리 스티어링 칼럼 페달 및 가속기 제어 GD에 유효한 페달 및 가속기 제어 GD용이 아닌 페달 및 가속기 제어 GD에 유효한 브레이크 및 클러치 유압 시스템 GD용이 아닌 브레이크 및 클러치 유압 시스템 워터 펌프 윤활 - 오일 섬프 및 필터 연료 공급 시스템 크랭크 케이스 - 커버
456 GT/GTA 앞 유리 와이퍼, 와셔 및 경적 전기 보드 교류 발전기-시동 모터-에어컨 컴프레서 배터리 리어 서스펜션 - 위시본 및 스태빌라이저 바 리어 서스펜션 - 쇼크 업소버 및 브레이크 디스크 프론트 서스펜션 - 위시본 및 스태빌라이저 바 스티어링 칼럼 유압 스티어링 박스 및 구불 구불 한 GD 용 페달 및 가속기 제어 GD에 유효한 페달 및 가속기 제어 GD용이 아닌 페달 및 가속기 제어 GD에 유효한 브레이크 및 클러치 유압 시스템 GD용이 아닌 브레이크 및 클러치 유압 시스템 워터 펌프 연료 탱크 연료 공급 시스템 크랭크 케이스 - 커버
430 Coupe GD에 적용되지 않는 브레이크 시스템 GD에 적용 가능한 브레이크 시스템 윤활 시스템 - 탱크 - 열교환기 GD에 적용 가능한 페달 보드 GD용이 아닌 페달 보드 스티어링 제어
360 Modena 증발기 유닛 스티어링 칼럼 브레이크 시스템 멀리 GD에 유효 브레이크 시스템 비적용 GD 페달 유효한 GD용 페달 페달이 멀지 않은 GD 윤활 시스템 및 블로우 바이 시스템 타이밍 - 컨트롤 크랭크케이스
288 GTO 스티어링 컬럼 리어 서스펜션 - 위시본
458 Challenge 롤 바
360 Spider 증발기 유닛 GD에 유효한 브레이크 시스템 GD용이 아닌 브레이크 시스템 GD에 유효한 페달 GD용 페달 윤활 시스템 및 블로우 바이 시스템 타이밍 - 컨트롤 크랭크케이스
360 Challenge (2000) 환기 장치 브레이크 시스템 페달 윤활 시스템 및 블로우 바이 시스템 타이밍 - 컨트롤 크랭크케이스
360 Challenge Stradale 증발기 유닛 스티어링 칼럼 GD에 유효한 브레이크 시스템 GD용이 아닌 브레이크 시스템 GD에 유효한 페달 GD용 페달 윤활 시스템 및 블로우 바이 시스템 타이밍-컨트롤 크랭크케이스
348 (2.7 Motronic) 전기 보드 전류 발생기 - 시동 모터 리어 서스펜션 - 위시본
LaFerrari Aperta 스타터 모터 및 전기 모터 2
512 M 도어 - 파워 윈도우 전류 발생기 배터리 리어 서스펜션 - 위시본 및 쇼크 업소버 스티어링 칼럼 GD에 유효한 브레이크 유압 시스템 GD용이 아닌 브레이크 유압 시스템 타이밍 시스템 - 커버 좌측 실린더 헤드 오른쪽 실린더 헤드 크랭크케이스
F50 도어 - 트림 및 리어 뷰 미러 프론트 서스펜션 - 위시본 프론트 서스펜션-쇼크 업소버 및 스태빌라이저 바 스티어링 칼럼 스티어링 박스 및 카단 변속기
F40 리어 서스펜션 - 레버 스티어링 제어
355 (2.7 Motronic) 전기 보드 - 승객 공간 AIR-BAG REAR HOOD 전류 발생기 - 시동 모터 - 배터리 리어 서스펜션 - 위시본 프론트 서스펜션 - 위시본 브레이크 유압 시스템 외부 기어박스 컨트롤 기어박스 - 디퍼렌셜 하우징 ANO 중간 케이싱 클러치 해제 제어 유효 멀리 GD 클러치 해제 제어 - 낫 멀리 GD 스로틀 홀더 ANO 컨트롤 연료 펌프 아노 파이프는 도블 연료 펌프가있는 먼 자동차에 유효합니다. 타이밍-컨트롤 크랭크케이스
355 (5.2 Motronic) 전기 보드 - 승객 공간 AIR-BAG REAR HOOD 전면 후드 중앙 부품 구조 전류 발생기 - 시동 모터 - 배터리 리어 서스펜션 - 위시본 프론트 서스펜션 - 위시본 ABS 보쉬 및 355F1 자동차에 유효한 ABS 테브 용 유압 시스템 ABS 보쉬 및 355F1 차량에 유효한 브레이크 유압 시스템 브레이크 유압 시스템 - ABS 보쉬 및 355F1 차량용이 아님 외부 기어박스 컨트롤 355F1 차량에 유효한 동력 장치 및 탱크 355F1 차량에 유효한 F1 클러치 유압 컨트롤 GD에 유효한 클러치 해제 제어 및 페달 지지대 클러치 해제 제어 및 페달 지지대 GD용이 아님 스로틀 홀더 ANO 컨트롤 타이밍-컨트롤 크랭크케이스
599 SA Aperta F1 클러치 유압 제어
599 GTO F1 클러치 유압 제어
612 Sessanta 교류 발전기-스타터 모터-AC 컴프레서 크랭크케이스 - 커버 F1 클러치 유압 제어 F1에 적용 가능 윤활 - 오일 섬프 및 필터
599 GTB Fiorano 교류 발전기, 시동 모터 및 AC 컴프레서 F1 클러치 유압 제어 F1에 적용 가능
612 Scaglietti 교류 발전기-스타터 모터-AC 컴프레서 크랭크케이스 - 커버 F1 클러치 유압 제어 F1에 적용 가능 윤활 - 오일 섬프 및 필터
812 Competizione A Europe 전기 스타터 모터
812 Competizione A Europe RH 전기 스타터 모터
812 Competizione A USA 전기 스타터 모터
812 Competizione Europe 전기 스타터 모터
812 Competizione Europe RH 전기 스타터 모터
Monza SPA1 Europe 전기 스타터 모터
Monza SPA2 Europe 전기 스타터 모터

이 부품은 종종 다음과 함께 구매됩니다.